정발산 솔플 일상이라고하기엔어색하지만


비오는 날 혼자 놀러가고 싶은 그런 날!!!!


저 나무는 언제봐도 멋지다..


결국 혼자 cgv에 왔다


다음엔 어벤져스를 꼭 봐야지 ^.^


cgv옆에있는 게임 토피아
시간때우기 정말 조으다^.^


너...뽑아달라는거니 말라는거니..ㅋ
왜이렇게 큰거야


벽이 너무 예뻐서..
하지만 저 기름걸레와 청소도구들은.. 괜찮습니다..네 뭐..


비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 없었다...


태고 할까 살짝 망설였는데..
땀차기는 싫어서.. 미안해 ㅠㅠ


스무디킹
슬림앤슬림스트로베리
역시 비싼만큼 맛있음..


타이타닉4D

강추! 돈이 아깝지 않은 영화!

--

이후로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천천히 돌다가

11번타고 집에 오는데..

깜빡 졸아서 5단지에서 내리고..
집에 걸어오면서

홈플 익스프레스 들리고~

무사귀환 ^ㅇ^

즐거운하루!

[중국과자]중국초콜릿,마들렌,월병..? 기타등등


아빠가 중국 출장을 다녀오셔서~
중국과자들을 많이 가져오셨는데~ 아무튼 자랑하고 싶었어욤 ㅎㅎㅎ...

가격은.. 몰라요 ㅠ 죄송합니다..



아빠가 가져오신 과자 중에 제가 제일 맘에 들어하는..
요 초콜릿!!


너무 이쁘져???..
맛도
대박!!!
카카오 원산지가 벨기에라는데..
길리안이랑 비등비등하게 맛있어요!!
살살 녹음..
준 초콜릿이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너무.. 섬세해서 놀랐어요..
초콜릿이 이렇게 섬세해도 되는거야?!
맛도 섬세하다는거 ^ㅇ^

이..이것은
뭐지..ㅋ
중국월병 인가?!

음 이 중국월병도 맛있엇어요!!
엄청 딱딱해서 어른들은 잘 못드실 것 같은데..

살살 녹여먹어도 괜찮아요!
고소한맛! 약간달고 고소한맛^^!


이게..
마들렌은 아닌데 그냥 마들렌 맛이라서
마들렌이라고 한 것이옵고...

기름기가 엄청 많긴 한데
너무 맛있었어요 요고..ㅜㅜ


전체샷!

저기 마들렌 같은 것 옆에 있는 쿠키는..
너무너무 맛이 없어서..
한개도 제대로 못 먹고 버렸답니다..
향이 너무 강해요 ㅠㅠ흐규흐규

이상
쭝꾹과자리뷰 끝!

[홈베이킹]초간단 레어치즈딸기케익 먹자촌


안녕하세요

치즈케이크가 먹고 싶은데..
오븐이 음슴?? 버터가 음슴?? 밀가루도 음슴???????

그렇다면 잘 찾아 오셨습니당^ㅇ^



재료

크림치즈250g(필라델피아♥)
딸기요플레1개
계란1개
과자1봉 (다이제,빠다코코낫,계란과자..등등)
포도씨유or카놀라유
딸기잼 2스푼


먼저 밑바닥을 깔기 위해 뿌셔뿌셔
니킥 뿌셔
밀대 뿌셔
웨이브 뿌셔


너란 과자... 미세한 가루같은 과자..

치즈케익을 담을 그릇에 부순 과자가루를 넣고
카놀라유포도씨유를 넣고 
(밥숱가락으로 3~4스푼정도?)
촉촉..축축하게 해준다음에 평평하게 깝니다 ^ㅇ^

그리고 냉동실에 넣어줍니당~

크림치즈전자렌지에 10초~20초 정도 돌린다음에 쉐킷하시면 시간이 절약되어요 ^ㅇ^!
어느정도 쉐킷하신다음에 딸기요플레를 넣고 쉐킷 쉐킷

기호에 따라서
설탕을 넣거나 딸기잼을 넣어주세여~

하지만 딸기케익이니까 딸기잼 추천
복음자리딸기잼은 더더추천!!!

달게 먹고 싶다고
누텔라넣으면..
ㅈ대는거야..


마지막으로~
계란1개 마저넣고 쉐킷 쉐킷

아까 냉동실에 넣어둔 그릇을 꺼내엉

이렇게 랩으로 싸서

4시간 이상 냉동실에 넣어둡니다ㅋ..
젤라틴을 안넣었으니
그냥 하루 재우는게 낫다 생각함...ㅎ


다음날
짜잔

모양이 이상하다규요???

그러면 어때여 너무 맛나염 ^^!!!!
샤베트처럼 먹는 레어치즈케이크
만들기 참 쉽쬬잉 ^ㅇ^

모두 할 수 있음!

[강정이 기가 막혀] 반반양념을 먹어봅씨다 먹자촌


오랜만이에요 김신영씨
오늘은 얼마나 맛있는 치킨을 가져 오셨나연


반반양념 시켰슴 ㅎㅎ 순살이라서 18000원
뼈있는건 17000원

기막힌양념 + 매운양념

근데 양이 이렇게 적었나.. 싶을 정도로 양이 급 작아진듯

결론
마싯듬

근데 매운양념 매우다 매우다 오나전 매우다 ㅠㅜㅜ...
10시에 먹었는데 진짜 3시까지 속쓰렸듬 ㅠ힝

사진모작한것들


2012.2.24 이준기 (하지만 송강호를 더 닮음)


2012.2.24 보아 (하지만 공효진이 생각나는)


2012.2.24 신민아 (정수샘이 다 깔아주신)


2012.2.25 이동욱 (사슴눈망울)


2012.2.26 이종석 (이라고 하기엔 듬직한)

ㅜ...하..
나란여자 모작하면 새사람 창조하는 여자...

이글루스 가든 - 초귀요미 포스들의 그림 그리기

1 2 3 4 5 6 7 8